본문 바로가기

상위90%남자의쉬운요리/상구남의 반찬요리

베이컨요리 베이컨감자볶음 만들기

 

안녕하세요

상상만해도 구미가 당기는 남자의요리

상구남입니다.

 

 

오늘의요리주제 베이컨입니다.

거기에 감자가 더해져 베이컨감자볶음으로 간단하게 반찬을 만들어볼까합니다.

뭐 아주간단하지만

저의 요리스펙트럼을 넓히기위해

진행되는 반찬요리다 보니 ^^

 

가볍게 봐주세요 ㅎㅎ

 

 

베이컨요리 베이컨감자볶음 만들기

요리순서

 

1. 감자와 베이컨을 채썰어준다

2. 감자를 볶기전에 삶는과정을 거친다

3. 감자와 베이컨을 같이 볶아준다

4. 계란을 풀어주고 소금 과 후추간을 해준다

5. 완성

 

 

 

오늘의재료

 

감자 한개

계란 한개

베이컨 넣고싶은만큼

소금

후추

 

 

 

1. 베이컨과 감자를 채썰어줍니다.

 

저같은경우 파스타 해먹고 남은 .. 베이컨을

어떻게 요리해먹지 하다가

시작하게 된 감자볶음입니다. ㅎ

 

맨날 파스타만 먹을순 없으니깐여

베이컨 4줄정도 있었네요

 

감자볶음의 핵심은

굵기가 같은 감자로 채써는거에요

천천히 썰더라도 최대한 굵기를 비슷하게 만들어보세요 !!

 

 

2. 감자볶음을 요리할때는

굉장히 중요한게 볶으면서 감자를 익히는게 아니라

약간 삶아진 감자를 볶는거랍니다.

 

삶기는 귀찮고해서 ... 저는 그냥 프라인팬에 물넣고

뚜겅을 덮은후 쪄주었습니다.

수증기가 다날아갈때까지 하시면 됩니다.

종이컵 반컵정도 넣으시면 되구요 ^^

막상 먹어보면 부드럽게 잘익어져있답니다.

 

 

3. 그다음 베이컨을 넣고 기름도 꼭 둘러주세요 !!

아니면 ... 저처럼 타기 시작합니다 ㅎㅎㅎ

 

베이컨보다 기름을 먼저 둘러주시고

베이컨을 넣어주세요 !!!

 

 

그래도 나름 스피드하게 대처를 하여서 ...

살리긴 하였습니다만...

 

 

4. 소금하고 후추간을 하시고

게란을 올려주세요 ^^

그다음 다시한번더 볶아주시면 됩니다.

 

 

5. 완성 !!

 

급하게 기름을 투하하여 .. 살렸지만

불조절의 실패와 ...

이제 요리를 시작한지 2달이 넘엇는데

아직도 이런실수를 하네요 ㅎㅎ

 

어쨋든 감자볶음 완성하였네요 ㅎㅎㅎ

제가 만든거라서 그런지 몰라도 맛있게 먹었어요^^

 

 

오늘의요리 복습시간

베이컨요리 베이컨감자볶음 만들기

요리순서

 

1. 감자와 베이컨을 채썰어준다

2. 감자를 볶기전에 삶는과정을 거친다

3. 감자와 베이컨을 같이 볶아준다

4. 계란을 풀어주고 소금 과 후추간을 해준다

5. 완성

 

 

구독과공감은 사랑입니다.

다음에 또만나요 제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