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상위90%남자의리뷰/상구남의 맛집리뷰

진주 혁신도시 충무공동 맛집 인생대패

 

안녕하세요

상상만해도 구미가 당기는 남자의 요리

상구남입니다.

 

 

오늘은 맛집하나를 소개 시켜드리고자 합니다.

진주 혁신도시에 조금 색다른 대패삼겹살집이 최근에 하나 생겨

들려 보았습니다.

 

긴말 하지 않고 바로 둘러보겠습니다.

 

 

진주 혁신도시 충무공동 맛집 인생대패

 

 

최근에 생긴티가 나는게 내부가 깨끗하더라구요

이제 하나둘씩 이집의 특색을 파헤쳐 보도록하겠습니다.

 

 

※ 실내

 

 

 

※ 실내가 일단 굉장히 깔끔하고 후드시설이 잘되어있습니다.

고기 먹을때 정말 중요한게 환풍기 시설인데요 !!

고기를 먹을때 최대한 쾌적한 환경을 조성해주기 떄문이죠 ㅎㅎ

 

그다음 홀을 보니 굉장히 널직널직합니다.

간혹가다 보면 테이블을 너무 빼곡히 넣어놔서

움직일때 불편한 경우가 많은데 여기는 널직널직해서 좋더라구요

 

그리고 의자 저거 중요합니다.

각종 수납공간으로 이용되면서

겉옷은 냄세로부터 멀리할수 있게 하는

나만 그런가 ?... 어쩃든 전 저거 플러스 점수 주고 싶네요 ㅎㅎ

 

 

※ 메뉴판

 

 

 

일단 여기에서 사장님이 강추하는

생대패삼겹살,숙성꼬들살, 인생김밥,팔도비빔면

 

꼭 기억하세요 !!

이 4가지를 먹고 오신다면 당신은 성공적인 외식을 하실수 있으실겁니다.

 

팔도 비빔면에 삼겹살은 SNS 인증된 맛이죠 ??

그런데 삼겹살집에서 팔도비빔면을 주는곳은 정말 찾기가 힘들었는데요

여기에 !!! 그 비빔면이 있더라구요 !!

 

그다음 김밥 ... 이놈이 참 생소한데

한번 드셔보시면 중독됩니다.

먹기전에 대충 상상이 가죠 ??

 

앞으로 당신의 김밥에는 참치가 아닌 삼겹살이 들어가게 될것입니다.

 

 

 

※ 셀프바

 

 

기본 반찬부터 쌈채소 버섯 전부 셀프로 이용하실수 있습니다.

버섯같은경우는 정말 혜자 스러운데요

다른곳에 가면 추가비용이 발생하는 버섯인데

이것을 셀프로 이용할수있게 해주셧더라구요

 

사장님 감사합니다 ^^

 

 

※ 대패삼겹살

 

 

 

이집의 대표메뉴인 대패삼겹살

그런데 평소에 우리가 보았던 대패삼겹살하고는 조금 다른 ??

얇게 펴져있는 대패삼겹살인데요

조금 생소하죠

 

보통 일반적인 대패삼겹살집은 얼려서 동그랗게 말려져 있는 상태로 나오는데

이집은 생대패 삼겹살이라 펼쳐져서 나오네요

 

뭘까 ??

그런데 막상 구워서 먹어보니

빨리구워져서 좋고 식감도 괜찮고 고기 맛도 좋네요 ??

삼겹살을 소고기처럼 치익치익해서 먹을수 있는게 큰매력인거 같아요

 

그 ... 고기굽는 스피드가 먹는 스피드를 따라오는 ??

그어마어마함을 느끼실수 있을겁니다.

 

그리고 지속적으로 리필이 가능한 오뎅탕이 같이 나오는데요

삼겹살이라는게 느끼해서 물리는 경우는 생기는데

그때 한모금 하면 느끼함이 싹 내려가더라구요 ^^

 

나쁘지 않으 조합이였습니다.

 

 

 

먹느라 바빠서 많은 사진을 못찍었네요 ..ㅠㅠ

위에 사진은 대패삼겹살로 비빔면을 감싸 먹는 장면이죠

포개지는게 ... 두꺼운삼겹살보다 훨씬 먹기가 좋았고

잘어울렷습니다. !!

 

 

전늘 고기를 먹으면 된장찌개로 마무리 하는데요

된장찌개는 그냥 무난하였습니다.

마무리하는데 있어서 부족함은 없었어요 !!

 

그러나 !! 그러나 !!

저 공기밥 ... 저기에 저는 또 은 점수를 주고 싶습니다.

 

고기집에서 공기밥을 시키면 반공기 들어가져있는거 아시죠 ??

꽉차 있는줄 알았지만 볼록밥그릇으로 .... 안에 내용물이 실하지 않는 그런 공기밥이

 많은데 여기는 꽉꽉 채워서 주더라구요

굉장히 만족스러웠습니다.

 

 

진주혁신도시 충무공동 맛집 인생대패

 

전체적으로 밸런스가 좋은 고기집이였던거 같습니다.

맛은 맛이면서 다른 가게와는 다른 색다름이 있습니다.

 

먹느라 정신이 팔려 많은 사진을 찍지는 못하였지만

한번 가보신다면 후회는 하지 않을 맛집이라고 생각이 드네요

 

평일 소주일잔 할때 주말 가족과 외식을 할때

부담없이 즐길수 있는 대패삼겹살로 하루를 마무리 하여보세요 !!

 

점수

☆★★★★

 

진주 혁신도시 충무공동 맛집 인생대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