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상위90%남자의리뷰/상구남의 맛집리뷰

진주 상평동 돈까스 맛집 가심비좋은곳

 

안녕하세요

상상만해도 구미가당기는남자의요리

상구남입니다.

 

 

오늘은 가심비 좋은 돈가스맛집을 알려드리고자

이렇게 글을 적습니다. ^^

 

맛이 막 뛰어난곳은 아닙니다

그러나 중박이상인 맛을 보유하며 넉넉한양에 .. 한번더 반하는그런곳인데요

먹으면 음식잘하는 어머님의 맛이랄까요 ?

뒷맛도 깔끔한 그러한곳입니다.

 

진주상평동돈까스 맛집

토피왕돈가스입니다.

 

 

간판이 임팩트있죠 ??

밤에가면 인근에 불이없어서 ..

뭐 그래도 골목으로 조금만 들어가면 있는곳이니

찾기는 쉬울거에요 ^^

 

위치는

 

 

골목에서는 조금만 들어가면 되는 위치

시청건너편에 위치하며 제이스퀘어 근처이기도한곳입니다.

 

 

메뉴판

 

가격이 너무 착하지 않나요 ??

분명 저기보다 더 착한곳도 있긴하지만 ..

돈가스 대짜 시키면 2인분이 나오는수준이니

양까지 따지면 가성비로는 여기만한 돈가스집이 없는것 같네요 ^^

 

저희는 뚝배기스파게티랑 치즈돈까스 하나 시켰습니다.

이정도만해도 양이 충분해요 ㅎㅎ

다먹기 힘드실수도 있습니다.

 

 

에피타이저

 

콘스프를 주시는데

적당히 입맛을 돋구는데 굉장히 좋은

스프입니다.

 

 

여자친구도 먹으면서 콘스프가 너무 맛있다고 하네요 ㅎㅎ

그리고 장국이 짭쪼름한게 굉장히 제 스타일인데요

 

음식은 금방나오지만 !!!

그래도 저거 한모금하면서 입맛을 돋구어보세요 ㅎㅎ

 

 

뚝배기스파게티 , 치즈돈까스

 

뚝배기 스파게티 비쥬얼이 참좋죠 ??

맛은 미트소스스파게티에 우리가 아는 그맛입니다.

피자집인데 치즈오븐스파게티를 잘하는집의 맛이랄까요 ??

 

뚝배기에 나와서 그런지 이상하게도 그 익숙한맛마저도 특별하게 느껴지더라구요

 

치즈돈까스

주위에 있는 가니쉬들이 굉장히 정겹죠 ??

마요네즈+케첩+양배추 = 기가막힌 샐러드죠 ?

거기에 단무지, 밥

 

여기는 경양식돈까스로 만들어서 판매하는데요

치즈돈까스 or 고구마치즈돈까스 는 이렇게 소스를 별도로 주시더라구요

식감은 굉장히 바삭하고 기름진맛이

부담스럽지 않게 들어옵니다.

 

돈까스라는 음식이 가벼운 음식은 아니지만

가볍게 먹기 참좋아요 ..  이식당은요

 

 

배가 부르지만 .. 그래도 계속

들어가서 올클리어 했답니다. ^^

 

그러나 ... 밥은 도저히 먹을 용기가 없었네요 ㅎㅎ

양이많아서 ㅎㅎ

 

진짜 먹어보시면 압니다. 사진으로는 그 크기를 다담을수 없는게

너무 안타깝네요 ㅎㅎ

 

출출할때 간단하게 밥을 해결하고 싶으신분들

돈까스를 정말 좋아하시는분들

꼭들러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