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상위90%남자의리뷰/상구남의 맛집리뷰

진주시 하대동 돈까스 맛집 배달 맛집 웰돈카츠

 

안녕하세요

상상만해도 구미가 당기는 남자의요리

상구남입니다.

 

 

오늘은 돈까스 배달맛집을 소개해드릴려고 합니다.

잊을만하면 생각나는 돈까스 ...

그런데 막상 나가기는 싫은 집돌이 그래서 이리저리 평을 확인하고

주문을 하여 찾게된 맛집입니다. ^^

 

모든 맛집들은 개인의 입맛차이가 있기에 모두에게 맛있는집일수는 없습니다.

참고 하여주십시오 !!

 

진주시 하대동 배달 맛집 웰돈카츠

 

 

일단 주문을 시작하고 나서 대략 40분안에 도착을 한답니다.

돈까스집 치고는 굉장히 무난한 배달스피드입니다.

그리고 금방 온듯이 아직김이 올라오는데요 ^^

그런점에 가산점 을 더주고싶네요 !!!

 

배달맛집의 생명은 음식온도입니다.

 

 

 

저는 오늘 치즈돈까스를 시켜 먹었습니다.

가격은 9000원대

그냥 일반적인 ??? 가격이라고 보시면됩니다.

 

배달음식의 기준으로 보았을때입니다. !!!

 

물론 밖에서 대학가 근처로 가면 5천원짜리 돈까스집도 굉장히 많습니다.^^

굉장히 정갈하게 깔끔한 구성으로 나오는데요 !!

 일반적인 돈까스집에서 나오는 그러한 구성입니다.

 

 

 

일단 뜯자마자 !!!

치즈먼저 올려보았는데 김이 스물스물 올라오면서

치즈가 쭈욱 ... 올라오는데 군침이 ....

 

그래서 바로 앙 베어먹어렸죠 !!

참고로 저는 .. 메인부터 건드린답니다 ㅎㅎ

 

 

저는 이점을 굉장히 칭찬해주고 싶더라구요 !!

다른곳의 치돈을 먹으면 고기가 굉장히 얇고 치즈맛이 주로 이루는데

여기는 고기만 치즈반이였던게 굉장히

만족하였습니다. !!

 

다만 조금 아쉬운점은 !!

튀김옷이 조금 두꺼워서 아쉬웠습니다. ~

그렇다고 따로 놀고 하지는 않았습니다.

 

 

 

그다음에 눈에 들어온 샐러드 ㅎㅎ

역시 돈까스 한입 샐러드 한입을 이루어야 ..

약간의 느끼함을 중화시키면서 무한흡입이 가능하죠 !!

 

소스계의 가장기초라고 볼수있는

토마토+마요네즈

거기위에 시리얼을 뿌려 맛을 잡았는데요

굉장히 제 스타일입니다. ^^

 

 

 

국은 조금 식어서 왔는데요 ... ㅠㅠ

저가 돈까스랑 샐러드로 강한음식을 먹었더니

약간 싱거운 느낌이 있었습니다.

 

요기에서 조금 감점 !!

 

 

 

어쩃든 굉장히 스무스하게 비웠는데요 !!

깔끔하게 오늘의 점심을 마무리 하였습니다.

 

별 5개만점에 3.8점입니다. !!

굉장히 무난한 중상위권의 맛집인데요 ^^

 

배달의민족 ,요기요 어플을 이용하여 찾으시면 또 쉽게 찾으시니 ^^

웰돈카츠 이것만 기억하시고

돈까스 한번씩 먹고 싶으실때 시켜먹어보세요 !!